Amway : 암웨이 분당 브랜드센터 안내로봇 드리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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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mway

암웨이 분당 브랜드센터 안내로봇드리미

사업 기간

2017년 10월 ~ 2017년 12월

추진 목적

4차 산업혁명의 근간이 되는 AI 기술을 암웨이 비즈니스에 적용하기 위해 분당 Amway Plaza에 AI 기반의 로봇을 도입하여 비즈니스 몰입도를 고도화하고 젊은 세대의 유입을 가속화하고자 사업을 추진함.

주요 서비스 내용

– 대형 디스플레이 연동 안내 서비스
– 콘텐츠 변경을 위한 Back-Office
– 자율 주행을 통한 상품 위치 안내 서비스
– 음성 인식을 통한 Q&A 서비스
– 엔터테인먼트(댄스)

발주처

적용 장소

적용 기술

– SK C&C 인공지능 플랫폼 Aibril 연동
– 음성 인식 기능
– 자율주행
– 사용자 접근 인식
– 바코드 인식
– ROS 기반의 Software Framework

언론 보도

[연합뉴스] 한국암웨이, 인공지능 로봇 ‘드리미’ 도입

[문화일보] 4차 산업혁명 ‘熱戰’… IT 융합·사업 다각화로 선두 다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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