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 : BEAT360 안내 로봇 비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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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자동차

BEAT360 안내 로봇 비티

사업 기간

2018년 10월 ~ 2019년 12월

추진 목적

밀레니얼 세대의 ‘직원 개입에 대한 부담’과 ‘정보에 대한 욕구’ 딜레마를 해소함으로써 언택트 고객 니즈를 충족하고, 미래의 인간/로봇 공존 사회에 대응하기 위해 사업 추진

주요 서비스 내용

– 고객 방문 목적을 파악하여 안내
– 차량 관심 고객 대상 정보 제공
– 얼굴 인식으로 성별/연령대 파악 후 맞춤형 차량 추천
– 추가 차량 설명 요청을 할 수 있는 도슨트 호출 기능
– 행사 진행 및 음성/모션 표출
– 로봇을 실시간 제어할 수 있는 관리자 앱
– 한국어, 영어 서비스 지원
– RMS/CMS

발주처

적용 장소

적용 기술

– 얼굴 인식 기능
– 음성 인식 기능
– android 기반의 서비스 앱
– Cloud 기반의 실시간 제어
– STT/TTS
– 사용자 접근 인식

갤러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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